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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사이트 상위노출에 필요한 백링크 생성(On SEO)

백링크와 SNS작업에 대하여..

by 애드뉴&프로젝트 2021. 6. 18. 1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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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애드뉴 프로젝트팀 문기만 팀장입니다.
오늘은 백링크의생성 상위노출에 필요한데 의외로 스팸이 걸리거나 주의할점에 대하여 포스팅 강의를 시작하겠습니다.

 

콘텐츠 만들기

키워드 연구 적용

  1. 키워드를 조사하고 비슷한 주제와 의도를 가진 키워드를 그룹화하십시오. 이러한 그룹은 모든 유사 키워드에 대해 개별 페이지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귀하의 페이지가됩니다.
  2. 아직 수행하지 않은 경우 각 키워드 또는 키워드 그룹에 대한 SERP를 평가하여 콘텐츠의 유형과 형식을 결정합니다. 주의해야 할 순위 페이지의 몇 가지 특성 :
    1. 이미지가 많습니까 아니면 비디오가 많습니까?
    2. 콘텐츠가 긴 형식입니까, 짧고 간결합니까?
    3. 콘텐츠가 목록, 글 머리 기호 또는 단락 형식입니까?
  3. "현재 내 키워드 순위에있는 페이지보다 내 페이지를 더 좋게 만들기 위해 어떤 고유 한 가치를 제공 할 수 있습니까?"라고 자문 해보십시오.

온 페이지 SEO를 사용하면 연구를 청중이 좋아할 콘텐츠로 바꿀 수 있습니다. 도움보다 더 해칠 수있는 낮은 가치의 전술의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하십시오!

그 단어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페이지 최적화에 대한이 방대한 장에는 몇 가지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SEO 용어집에서 알 수없는 용어에 대비하십시오!

피해야 할 낮은 가치의 전술

검색 자의 질문에 답하고 사이트를 안내하며 사이트의 목적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웹 콘텐츠가 존재해야합니다. 검색에서 높은 순위를 매기려는 목적으로 콘텐츠를 생성해서는 안됩니다. 순위는 목적을위한 수단이며, 목적은 검색자를 돕는 것입니다. 우리가 말보다 카트를 놓으면, 우리는 가치가 낮은 콘텐츠 전술의 함정에 빠질 위험이 있습니다.

이러한 전술 중 일부는 2 장 에서 소개 되었지만 검토를 통해 검색 엔진에 최적화 된 콘텐츠를 제작할 때 피해야하는 가치가 낮은 몇 가지 전술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얇은 콘텐츠

웹 사이트에서 서로 다른 주제에 대한 고유 한 페이지를 갖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오래된 콘텐츠 전략은 매우 구체적인 검색어에 대해 1 페이지에서 순위를 매기기 위해 키워드의 매 반복마다 페이지를 만드는 것이 었습니다.

예를 들어, 신부 드레스를 판매하는 경우 각 페이지가 본질적으로 동일한 내용을 말하더라도 신부 드레스, 신부 드레스, 웨딩 드레스 및 웨딩 드레스에 대한 개별 페이지를 만들었을 수 있습니다. 지역 기업에 대한 유사한 전략은 고객이 원하는 각 도시 또는 지역에 대해 여러 페이지의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었습니다. 이러한 "지역 페이지"는 종종 동일하거나 매우 유사한 콘텐츠를 포함했으며 위치 이름이 유일한 요소였습니다.

이와 같은 전술은 분명히 사용자에게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게시자는 왜 그렇게했을까요? Google은 오늘날 단어와 구문 (또는 의미론) 간의 관계를 이해하는 데 항상 좋은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1 페이지에서 "신부용 가운"에 순위를 매기고 싶지만 "웨딩 드레스"에 대한 페이지 만 있다면 잘리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이 관행은 웹 전체에 얇고 품질이 낮은 수많은 콘텐츠를 만들었으며 Google은 특히 Panda 라는 2011 업데이트를 통해 해결했습니다 . 이 알고리즘 업데이트는 저품질 페이지에 불이익을 주어 더 많은 품질 페이지가 SERP의 최상위를 차지하게되었습니다. Google은 오늘날에도 저품질 콘텐츠를 강등하고 고품질 콘텐츠를 홍보하는이 프로세스를 계속 반복하고 있습니다.

Google은 키워드의 각 변형에 대해 여러 개의 약한 페이지 대신 주제에 대한 포괄적 인 페이지를 만들어야한다는 점을 분명히합니다.

중복 콘텐츠

들리는 것처럼 " 중복 콘텐츠 "는 도메인간에 또는 단일 도메인의 여러 페이지간에 공유되는 콘텐츠를 의미합니다. "스크랩" 콘텐츠는 한 단계 더 나아가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노골적이고 무단으로 사용하게됩니다. 여기에는 원본 콘텐츠 나 가치를 추가하지 않고 콘텐츠를 그대로 가져와 그대로 다시 게시하거나 다시 게시하기 전에 약간 수정하는 작업이 포함 됩니다

 

내부 또는 교차 도메인 중복 콘텐츠에 대한 정당한 이유가 많이 있으므로 Google은 rel = canonical 태그 를 사용하여 웹 콘텐츠의 원본 버전을 가리 키 도록 권장합니다 . 아직이 태그에 대해 알 필요는 없지만 지금 당장은 콘텐츠가 단어와 가치면에서 고유해야한다는 점에 조심해야합니다.

 

모든 대상 키워드를 굵게 표시하는 키워드로 채워진 단락의 예입니다.

키워드 채우기

"이 페이지에 {critical keyword}을 (를) X 번 포함해야합니다."라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있다면 실제로 키워드 사용에 대한 혼란을 보셨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페이지의 콘텐츠에 키워드를 X 번만 포함하면 자동으로 순위가 매겨진다고 잘못 생각합니다. 사실 Google은 사이트 페이지에서 키워드 및 관련 개념에 대한 언급을 찾지 만 페이지 자체는 순수한 키워드 사용 이외의 가치를 추가해야합니다. 페이지가 사용자에게 가치가있을 경우 로봇이 작성한 것처럼 들리지 않으므로 독자가 이해할 수있는 방식으로 키워드와 구문을 자연스럽게 통합하세요.

다음은 다른 이전 방법 인 모든 타겟 키워드를 굵게 표시하는 키워드로 채워진 콘텐츠 페이지의 예시입니다.

 

가장 공격적인 형태의 저품질 콘텐츠 중 하나는 검색 순위를 조작하고 사용자를 지원하지 않기 위해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자동 생성되거나 생성되는 종류입니다. 일부 자동 생성 콘텐츠는 읽을 때 의미가 거의없는 것으로 인식 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는 단어이지만 사람이 아닌 프로그램에 의해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기계 학습의 발전으로 인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향상 될보다 정교한 자동 생성 콘텐츠가 만들어 졌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자동 생성 콘텐츠에 대한 Google의 품질 가이드 라인 에서 Google 이 자동 생성 콘텐츠가 아닌 검색 순위를 조작하려는 자동 생성 콘텐츠 브랜드를 특별히 언급하는 이유 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백링크 생성 시 주의해야 할 것 강의글을 적어 드렸습니다.

이 외에도 저희의 노하우는 저희의 밥줄이니까요! 

오늘도 저의 강의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 궁금하신점은 제 홈페이지로 오셔서 문기만 팀장을 꼭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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